다음 팁을 사용하여 메모리 향상

2020. 6. 2. 13:22카테고리 없음


다음 팁을 사용하여 메모리 향상



기억의 상실과 정보를 기억하는 능력은 슬프지만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흔히 겪는 고통이다.


이러한 정신적 쇠퇴는 그 상황에 관계된 모든 개인들에게 엄청난 정신적 충격을 줄 수 있다.


다음 조언은 기억력 상실을 더 쉽게 다룰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아이템을 적는 것은 항상 기억하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생각을 적는 행위는 뇌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키고 기억의 형성을 자극한다.


여러분은 일기를 쓰거나 스티커 메모지에 글을 쓰면서 사물을 더 잘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기억해야 할 정보가 많을 때는 여러 위치에서 연구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정보가 특정 위치와 연관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오히려, 그 정보는 당신 안에 내재될 수 있다.


다양한 장소에서 공부하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기울인다면 그 정보는 영원히 기억될 만한 것으로 만들어질 것이다.




뇌를 자주 그리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은 매일 근육을 운동시키는 것처럼 뇌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퍼즐 놀이를 하면 노쇠함을 피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전반적인 건강의 일부로서 기억력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육체적인 운동이 권장된다.


뇌의 혈액과 산소 흐름이 증가하면 뇌가 더 건강해질 것이다.


그러므로 육체적으로 건강해지는 것의 이점은 외모와 생리학적 건강을 훨씬 넘어선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당뇨병 같은 질환이 생길 위험도 줄어드는데, 이는 연구 결과 기억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모리 게임은 당신이 그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정말로 당신의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메모리 게임이 지루할 필요는 없다.


많은 사람들은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그것이 사물을 더 명확하게 기억하도록 돕는다.


이러한 게임들은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도 좋다.


컴퓨터에서 재생할 수 있는 무료 메모리 게임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찾으려면 온라인으로 검색하십시오.




기억력이 강하려면 좋은 사회생활을 하는 것이 좋다.


사회적 상호작용은 당신의 정신 상태를 개선시켜주고, 그것은 당신이 사물을 배우는 것에 더 경각심을 갖고 수용하도록 하는 효과를 준다.


우울증이나 외로움은 심장과 뇌세포에 대한 자극적인 활동을 덜 하게 된다.


친구들과의 대화를 자극하는 것은 당신의 뇌를 강하게 유지시켜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기억하기 어려운 것들을 기억하려면 구절, 그림, 노래의 형태로 니모닉을 사용하라.


유머를 사용하여 정보를 더 재미있게 만들면 나중에 다시 떠올리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보를 암기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기억하기 위해 전념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정신적인 그림을 그려보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교과서에서 나온 정보를 공부하고 있다면, 차트와 사진은 여러분이 정보를 기억 속에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시각적 신호로 작용할 수 있다.


여러분은 심지어 이 기억 과정에 도움이 되는 여러분만의 그래프와 차트를 만들고 싶을지도 모른다.




사람이 나이를 먹을수록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가장 슬픈 일 중 하나는 기억력 상실이다.


처방약은 특히 치매를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훌륭한 치료법이 될 수 있다.




지식을 다른 사람에게 전수하는 것은 기억력 향상을 촉진하는 경우가 많다.


자녀들의 어린 시절과 관련된 기억과 같은 특별한 기억들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면 기억을 더 오래 간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기억은 더욱 구체적으로, 잊기 더 어려워질 것이다.




당신이 듣거나 들은 것을 기억하는 좋은 방법은 실제로 그 정보를 자신의 단어에 넣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작품을 다시 쓴다고 생각해라.


이렇게 하면 정보를 더 쉽게 떠올릴 수 있다.


그것을 자신의 말에 담는 것은 이해를 필요로 하고, 이해되는 정보는 더 쉽게 기억된다.




기억력을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기억하고 싶은 것들을 이미 알고 있는 정보와 연관시키는 것이다.


이미 습득한 지식과 단기 기억 사실을 연결하면 단기 기억을 장기 기억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노령화 시대에 맞닥뜨리는 가장 보편적인 문제 중 하나는 기억력 상실이다.


그것은 노화의 자연스러운 부분이지만, 슬픔과 걱정의 원천이 될 수 있다.


어떤 상황에서는 진행을 예방하거나 속도를 늦출 수 있다.


바라건대, 당신이 이 기사에서 읽은 정보는 당신에게 기억력 상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팁을 제공해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