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향상: 우아하게 노화를 위한 간단한 팁

2020. 6. 2. 13:21카테고리 없음


계속 향상: 우아하게 노화를 위한 간단한 팁



노화는 보고 들을 수 없는 작은 할머니나 남자에 대한 정형화된 관점으로 귀결되는 신화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사실은 오늘날 사람들은 더욱 우아하게 늙고 활기차고 재미난 삶을 살고 있다.


나이가 들수록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나이가 들수록 전반적인 건강은 유지하며 영양을 공급해 주는 우정에 따라 달라진다.


지역 사회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수명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현재의 우정을 중시하되, 그곳에 나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낯선 사람을 우연히 만나도 하루하루가 밝아질 수 있다.




레스베라트롤은 우아하게 노화를 도울 것이다.


연구들은 Resveratrol이 많은 노화 방지 혜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레스베라트롤은 포도나 견과류에서 발견되는 천연 항산화제로, 규칙적으로 복용하면 소화기관을 씻어낸다.


레스베라트롤은 일본 매듭의 뿌리(Fallopia japonicas 또는 Polygonum cuspidatums)에서 찾을 수 있다.


또 다른 레저트롤의 공급원은 세나 quenangulata라고 불리는 남미 관목의 뿌리 안에 있다.




배움으로써 두뇌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라.


노인들은 종종 지혜를 우러러보게 되므로, 절대로 스스로 교육하는 것을 그만두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지역대학에서 수업을 듣거나 단지 단어 퍼즐을 매일 연습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그것은 당신의 마음이 일할 수 있게 해주고 정신적으로 예민한 기분을 유지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우아한 노화를 촉진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선택 중 하나는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다.


과일과 야채,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고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은 피해야 한다.


당신의 몸은 이 식단이 제공하는 필수 영양소를 먹고 잘 자랄 것이다.




나이가 들면 안전하기 때문에 집을 떠나고 싶지 않은 경우가 많다.


자신의 공간을 개인화하여 편안히 만들어야 하루의 시련이 피해를 입었을 경우 언제나 다시 돌아올 수 있는 피난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의 집은 항상 그곳에서 당신을 환영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극한의 환경 조건으로부터 멀리하도록 노력하라.


너무 오랫동안 더위나 추위에 머무르면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피부 노화를 더 빠르게 만들고 피부암과 같은 것들을 유발할 수 있다.




너는 건강한 식단을 가져야 한다.


당신의 식단은 많은 과일과 채소를 포함해야 하지만 제한된 양의 지방과 당분을 포함해야 한다.


잘 먹으면 그날을 맞이할 기운이 풍성해진다.


몸과 마음이 더 건강해질 것이다.




심장병을 예방하려면 식단에서 생선을 먹고 붉은 고기를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육류 제품들은 동맥의 안쪽에 달라붙을 수 있고, 이것은 다른 건강 문제와 함께 심장 질환을 일으키는 데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반면 생선에는 심장을 튼튼하게 해줄 건강한 기름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해라.


노인들 사이에 많은 부상과 심지어 사망은 추락에 의해 발생한다.


일주일에 30분씩 걷는 것은 당신의 균형을 잡고 근육을 충분히 튼튼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가벼운 체력 단련 운동을 해 보고, 뼈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 비타민 D와 칼슘을 많이 섭취하라.




혈압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고혈압이 있으면 자신도 모를 수도 있는데,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침묵한 살인마라고 부른다.


나이가 들면서 심혈관계의 일부가 악화되고 있기 때문에 혈압 감시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한다.


신체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게 됨으로써 혹시 문제가 생기면 즉시 해결할 수 있다.




이것은 네가 항상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이 정보를 당신의 일상 생활에 적용하고, 당신이 당신의 존재의 가장 좋은 반을 위해 더 강해질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질 수 있도록 당신의 건강을 통제하라.